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대생의 담석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1:20

    안녕하세요 20대 대학생입니다.담염은 중년이 걸린다는데, 왠지 저는 어린 제가 와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ᅲᅲ 그래서 저는 요로결석과 이석증이 동시에 있어서 같이 아픈 날을 스토리로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조개가 진주를 품을 때 고통이 이것이라고 자신하는 것?눈으로 거친 굴껍질을 낳는 감정보다 더 아파요... 얼마나 자신감이 아픈지 짐작하세요?


    >


    그래서 응급실에 3번 정도 돌면 되었지만 그 때마다 실신 직전까지 갔고, 거짓 없이 힘들었습니다.다행히 최근에는 다소 음석증 치료 방법으로 발효 현미버섯을 먹기 시작한 후에는 응급실에 실려 간 적이 없습니다.옆구리 쪽의 통증이 오면 무의식적으로 다소 음석으로 소개했습니다만, 이제 배가 아프면 화장실 배네요.이런 일이 너무 많다 보니 배가 아프기만 해도 다소 음석으로 곡해했는데, 먹고 나서 달라진 게 있으면 다소 음석에 의한 통증이 없어졌겠죠.


    >


    이젠 배가 아파도 착간배일거야.불안해서 친국어가 나쁘지는 않다.아니, 그대들의 행복입니다.응급실에 실려가도 따로 치료하지 않았는데, 발효 현미 버섯으로 본격적으로 고치는 것으로 불안했기 때문에, 이것이 고쳐지는군요. 너희들 모두 수수방관하고 있었는데 후회됩니다. 담석증 치료방법으로 이것을 먹고 효과를 본 것이 너희들의 무엇보다 기쁩니다. 전부 나쁘지는 않지만 증상이 계속 없어서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지금은 가능한 한 건강하게 먹으려고 하고, 변이가 눈에 보이니까 더 노력하게 됩니다.얼마나 나쁘지 않고 더 먹어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계속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발효 현미 버섯을 알게 된 것이 정말 행운이에요. (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