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 그대의배경음악 개인취향회수 프로젝트 ,더모노톤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2:23

    안녕 MJ다저번에 포스팅에서 제가 당신의 배경음악 회수 프로젝트를 다녀왔다고 했죠?~2/121 8시 공연에서는 "더 모노통즈"을 더 알고 공연도 볼 시간 이요 쯔슴니다


    >


    >


    sound는 일단 저는 sound에 뮤직방은 나쁘지 않아요.어느 순간부터 가사를 듣는 것이 스트레스가 됩니다. 그래서 한 5년 모드에서는 가사가 아닌 고전 자연의 뉴 에이지끼리... 팝송 정도? sound악의 sound자도 몰라요.타코맨은 대학밴드 출신으로 지금까지 계속 드럼을 치고 뮤직도 잘하고 sound악을 매일 듣고 록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청년입니다. 어쨌든 저는 고란공연이 과인기획을 타코맨의 영향으로 경험하고 있습니다.신선!!! 신기해!!!! 더 모노톤즈 가수 리허설중


    >


    >


    음향을 맞춰보고 서로 동선도 맞춰봐요.이번 댁의 BGM 개인 취향 회수 프로젝트는 아리랑 TV에서 방영되는 의도이므로, 보다 꼼꼼하게 체크+체크.


    >


    >


    >


    인터뷰 잡는중... 인터뷰 잡는중...


    >


    관객들이 입장했어요!


    >


    음악&피플 백병철 대표 인사~


    >


    더·모노톤즈에의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정스토리 유쾌한 때였습니다.


    >


    음향 관리자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제가 방해했어요. ( ́;ω;`)


    >


    이번 프로젝트는 한마디로 가수들이 소개하는 가수의 인생가! 라고 생각하면 됩니다.가수 자신감은 나쁘고, 큐레이터가 되어 인생 노래에 대해 도슨트하고, 관객과 소통할 때는, 더 모노톤즈에 대해 알 수 있을 때는 있습니다. sound 락 도슨트.


    >


    어릴 때부터 계속 예민하게 해주는데 워크맨 이수 트리에서 시작하고 옛날의 압구정 내용 등 90년대가 소견이 나타났다고 답했으며 더·모노 토ー은즈요?하하하.


    >


    꽉 찬 관객들!


    >


    >


    본격적인 공연 시작!


    >


    >


    >


    >


    >


    >


    >


    >


    >


    >


    훈조님엣구뎃지!! 최고


    >


    >


    >


    저는 기타의 차승우씨에게 반했습니다. 완전최고! 피부도 완전 나쁘지 않습니다. ↑ 멋있게!!!! 다 끝났고 또 인터뷰


    >


    >


    >


    그 힘들게 나는 에그데ー지이 공연을 마친 뒤에도, 재미 있다 단일 토ー은즈, 정말 즐거운 스토리와 열정으로 가득 찬 공연, 최고였습니다~!후 주례 2/20일은 8시 공연 일렉트로닉스 씨의 공연이 있습니다 모두 많은 관심을 가지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