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넷플릭스] 개인적인 넷플릭스 꿀잼 영화, 드라마 추천 (스포X)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2:20

    안녕하세요. 저는 새내기 블로거의 송스타입니다. 당일 포스팅은 바로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


    물론 개인적인 입장이니까 얘는 이런 게 재밌었고 자신있게 읽어주세요. 쿡의 줄거리는 넷플릭스에서 따온 것입니다. 스포일러는 없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중 가장 먼저 추천할 만한 작품은


    >


    바로 클라우스라는 영화에요! 저는 이 영화를 크리스마스 때 봤는데 울어버렸어요! 매우 감동적이고 감동적인 이야기이므로, 아직 동심이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꼭 봐 주세요. 제 동심은 파괴되지 않았어요. ネ(ネ)


    >


    2번째로 추천하는 작품은


    >


    버드 박스다! 이 영화는 제가 넷플릭스를 접하기 전에 다른 SNS에서 하이라이트 부분을 봤는데 넷플릭스를 접하자마자 본 영화입니다.이 영화를 보고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모성유아를 느낄 수 있었어요!


    >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제작된 작품 2편, 미드 1개, 영 도 1개 등 총 4편을 포스팅한.넷플릭스에서 제작된 작품 중


    >


    한국 드라마의 킹덤입니다.이 영화는 죠무비 것의 드라마이며, 2019년 시즌 1이 끝나고 시즌 2는 3월 131유출되었대요!남지 않은 만큼 매우 설레이고 있습니다. >____<


    >


    >


    두 번째 드라마는 위처라는 드라마인데, 위처는 게임이기도 한 거 아세요?저는 처음을 몰랐는데 드라마를 다 본 뒤에 등장인물 파악하려고 검색했어요. 오래간만


    >


    위 조 역시 시즌 2이 자신의 오지 않고는 언제 유출이 될지 아직은 모릅니다. ᅲ


    >


    3차 추천 드라마"미드"워킹 데드이다.워킹 데드는 현재 시즌 9까지 자신 온 죠무비물 드라마입니다.나도 욜도욱 보다가 현재 시즌 9까지 막바지를 달리고 있다!


    >


    마지막으로 추천 드라마는 영국에서 방영된


    >


    셜록입니다. 저는 아주 나쁘지 않아요. (TMI) 셜록 오프닝의 한 구절이 아닌 한 소리만 들어도 셜록인 것 같아서요. 쿠쿠셜록을 드라마 이야기로 영화로 봤다면 드라마로 꼭 보세요. ♪(๑ᴖ◡ᴖ๑)♪


    >


    이렇게 해서 손스타가 집슨 생활을 하면서 하루 종일 본 넷플릭스의 작품 중에 재밌게 봤던 기억을 꺼내서 손꼽아 봤습니다! 원래는 스토리와 느낀 점을 쓰고 싶었는데 제가 투머치 토커라서 자연스럽게 스토리를 스포일러할 것 같아서 너무 간단하게 썼어요.


    이상 집순이의 개인적인 넷플릭스 추천작이었습니다0:*'✲ ฺ٩*'*:0신선한 문장을 적에게 여 보니다 — ♥ ︎ ​ ​ ​ INSTAGRAM_DM:SSONGSTAR_99​ BLOG:SSONGSTAR​ ​ ​#넷플릭스#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영화#넷플릭스 드라마#지프승이#클라우스#버드 박스#킹덤#위 조 형의 워킹 데드#셜록


    댓글

Designed by Tistory.